[BOJ] 2776: 암기왕 (JAVA)

2024. 3. 16. 00:08·코테/Algorithm
728x90
 

2776번: 암기왕

연종이는 엄청난 기억력을 가지고 있다. 그래서 하루 동안 본 정수들을 모두 기억 할 수 있다. 하지만 이를 믿을 수 없는 동규는 그의 기억력을 시험해 보기로 한다. 동규는 연종을 따라 다니며,

www.acmicpc.net

 

틀린 이유

 

테스트케이스가 여러 개 있을 수 있기 때문에,

list에 계속 쌓이는 숫자들을 초기화해줬어야 했는데 이를 간과했다..!

 

package 백준renew;

import java.io.*;
import java.util.*;

public class 실버4_2776_암기왕 {
	static List<Integer> list = new ArrayList<>();
	static int ans;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throws Exception{
		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		BufferedWriter bw = new BufferedWriter(new OutputStreamWriter(System.out));
		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
		
		int T = Integer.parseInt(br.readLine());
		
		for(int tc=0; tc<T; tc++) {
			list.clear();
			
			int M = Integer.parseInt(br.readLine());
			StringTokenizer st = new StringTokenizer(br.readLine());
			for(int i=0; i<M; i++) {
				list.add(Integer.parseInt(st.nextToken()));
			}
			
			Collections.sort(list);	
			
			int N = Integer.parseInt(br.readLine());
			st = new StringTokenizer(br.readLine());
			for(int i=0; i<N; i++) {
				ans = 0;
				int now = Integer.parseInt(st.nextToken());
				Check(now, 0, M-1);
				sb.append(ans).append('\n');
			}
		}
		bw.write(sb.toString());
		bw.flush();
		bw.close();
	}
	static void Check(int key, int low, int high) {
		while(true) {
			if(low<=high) {
				int mid = (low + high)/2;
				if(key == list.get(mid)) {
					ans = 1;
					return;
				}else if(key < list.get(mid)) {
					high = mid-1;
				}else {
					low = mid+1;
				}
			}else {
				ans = 0;
				return;
			}
		}
	}
}
728x90

'코테 > Algorith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BOJ] 22233: 가희와 키워드 (JAVA)  (0) 2024.03.17
[BOJ] 11403: 경로 찾기  (0) 2024.03.16
[BOJ] 12789: 도키도키 간식드리미 (JAVA)  (0) 2024.03.14
[BOJ] 1929: 소수 구하기 (JAVA)  (0) 2024.03.14
[BOJ] 10816: 숫자 카드 2 (JAVA)  (3) 2024.03.12
'코테/Algorith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BOJ] 22233: 가희와 키워드 (JAVA)
  • [BOJ] 11403: 경로 찾기
  • [BOJ] 12789: 도키도키 간식드리미 (JAVA)
  • [BOJ] 1929: 소수 구하기 (JAVA)
DROPDEW
DROPDEW
💻 Developer | 기록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다
  • DROPDEW
    제 2장 1막
    DROPDEW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Dev (426) N
      • App·Android (1)
      • BE (44)
        • HTTP 웹 기본 지식 (8)
        • 스프링 입문 -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부트, 웹 .. (12)
        • 스프링부트와 JPA 활용 (11)
        • 스프링부트 시큐리티 & JWT (0)
        • PHP (6)
      • FE·Client (23)
        • HTML (1)
        • React (19)
        • Unity (1)
      • Data (24) N
        • AI (7)
        • Bigdata (6)
        • Database (1)
        • 빅데이터분석기사 (9) N
      • Infra (0)
      • Activity (2) N
        • Education (0)
        • Intern (0)
        • 리모트 인턴십 6기 (2) N
        • 구름톤 유니브 4기 (0)
        • SW교육기부단 15기 (0)
        • SK AI Dream Camp (0)
      • CS (8)
      • 취준 (13)
        • 자격증 (4)
        • 인적성·NCS (6)
        • 코테·필기·면접 후기 (3)
      • 코테 (270)
        • Algorithm (222)
        • SQL (35)
        • 정리 (13)
      • 인사이트 (27)
        • 회고 (0)
        • 금융경제뉴스 (7)
        • 금융용어·지식 (2)
        • 북마크 (7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너비우선탐색
    문자열
    티스토리챌린지
    그래프탐색
    오블완
    누적합
    그래프이론
    수학
    최단경로
    시뮬레이션
    투포인터
    매개변수탐색
    구현
    브루트포스 알고리즘
    자료구조
    정렬
    그리디알고리즘
    다이나믹프로그래밍
    백준
    이분탐색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250x250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DROPDEW
[BOJ] 2776: 암기왕 (JAVA)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